카타르 도하 프라이빗(일일) 투어
작성자 정보
- 윤스테이 작성
- 작성일
본문
오랜만에 진행하는 카타르 도하 프라이빗 투어 후기 입니다.
자제분이 아프리카 모잠비크에서 근무하는 관계로 한국에서 카타르 도하를 경유한 뒤 모잠비크로 가시는 일정입니다. 21시간이란 레이오버 시간이 있다 보니 일일 투어를 신청하셨습니다.
요청사항으론 숙소(휴식), 도하 시내 관광, 공항 픽업/드롭, 식사 제공(3식) 입니다.
당일 새벽 5시 공항으로 향합니다. 5월인데도 불구하고 기온도 적당했고 다행히 날씨도 좋습니다. 바람 또한 제법 시원함이 있는 날씨였네요. 6시경 출국장으로 나오셨습니다. 사전 메신저를 통해 인상착의를 알고 있던 터라 반갑게 인사드리고 집으로 향합니다.
긴 비행임에도 피곤한 기색이 덜해 보이셔서 다행이었습니다. 숙소 도착 후 조식 드시고 오전 일정 시작합니다.
오전 일정은 더 펄(포트 아라비아) - ISOLA DANA – 캠핀스키 호텔 – QQ – 루사일 시티 – 벤덤몰 – 카타라(문화마을)를 방문했습니다.
중식 이후, 오후 일정으론 에듀케이션시티스타디움 – 빌라지오(토치 타워) - 카타르 국립 박물관 – 무셰립 – 수크 와키프(전통시장)
주어진 시간이 짧았고 더 많이 보여드리고 싶은 욕심에 다소 빡빡한(?) 일정으로 진행했는데 잘 따라와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숙소 복귀 후 휴식을 취하시다가 PM 11시 경 공항으로 안전하게 모셔다드렸습니다. 빠진 일정이 있어서 소정의 선물로 대체해 드렸고요. 사진은 약 250장 가량 되네요 :) (사진은 되도록 얼굴이 안 나온 사진으로만 올렸습니다.)
한국에서 오신 반가운 인연에 감사했고 두 분 덕분에 즐겁게 투어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여정이 끝날 때까지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