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12월마지막 주에 오셔서 해를 넘겨 1월 중순까지 머물다 간 손님이 계셨습니다.한국에 무사히 잘 도착했다며 정성스럽게 찍은 사진들을 보내오셨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록으로 남겨봅니다.25년 마지막 손님이자, 26년 새해 첫인연으로, '윤스테이'를 운영하며 처음 단독으로 머문 '여성 게스트'이기도 했습니다. 처음엔 혹여나 불편한 점은 없을까 걱정이 앞섰던 것도 사실이지만 우려와 달리 시종일관 씩씩하고 밝은 모습으로 지내주셔서 오히려 저희가 큰 에너지를 얻었습니다.전공 분야 연구에 매진하는열정적인 모습이 참 보기 좋았고, 틈틈…
-
어떤 일이든 서로의 일정이 맞아야 시작이 가능하지요.휴대폰도 잘 안 터지는 코카서스 산맥에있을 때첫 연락을 받았습니다. 연락이 서로 잘 안되다 보니진짜 오시나? 란생각도 했었고요.11월 어느 날,카타르로영상, 음향 전문가 7분이 오셨습니다.월드컵, 아시안컵 이후 원 팀 중 가장 많은 숫자이고기존 건설(플랜트), 조선 등이 아닌 새로운 분야입니다.카타르는 첫 방문, 올해 UAE 경험이 있으셔서예산이나 모든 수준을 UAE로 맞추고 오셨답니다.그러나 카타르는... 역시UAE를 능가하지요?정말 많은 이슈들이 있었지만 첫 주의 가장 큰 문…
-
2022년 카타르의 무더운 어느 여름날,첫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법인 설립을 위해 카타르에 오셨고,약 두 달여간 윤스테이에 머무셨죠?그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느리게 진행되는 행정 처리와다양한 이슈들로 많이 고생하셨을 텐데,그럼에도 불구하고 100% 임무 완수하신 모습에저도 뿌듯했고 기뻤던 기억이 납니다.카타르는 아니지만 인접 GCC 국가로의 인사이동으로육로를 이용,차량을 직접 운전하시어 다시 방문해 주셨습니다.약 2년 만에 다시 만난 반가움은 더 특별했고,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게 되어 좋았습니다.지난날…
-
1.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이 유연함 * 호텔은 기본적으로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 익일 정오 * 한국 - 카타르 편은 현지 새벽 도착 * 카타르 - 한국 편은 새벽 비행기로 통상 PM 10~11시에 공항에 가야 함. ※ 호텔(추가요금 부과) 대비 유연한 체크아웃 시간, 짐 보관 가능, 공항 픽업 / 드롭2. 식사는 한식 제공* 카타르 도하의 외식 물가는 대체로 비싼 편에 속함 * 5년 현지 레스토랑 운영 경험, 3개의 조리 자격증을 보유 ※한국산업인력공단 09601000664(양식조리기능사), 10601001654U(한식조리…
-
"함께한 모든 순간이 카타르 생활의 소중한 페이지가 되었습니다."월드컵의 열기 속에서 만난 소중한 인연들을 떠올려 봅니다.22년 10월부터 월드컵 종료 시까지 함께한 MBC 제작진 여러분, 윤스테이에 머물면서 소중한 추억을 선사해 준 달수네 라이브(박문성 위원), 김나진 아나운서와IBC나 현장에서 자주 뵈었던 안정환, 김성주, 서형욱 위원께도 감사하단 말씀을 전합니다.(현장직캠) 경기장 방문https://www.youtube.com/watch?v=TQI__SLMPLM&t=469s(카타르라이브) 프로 방송인…
-
KBS 해설 위원 자격으로 카타르 도하에 다시 온 구자철 선수!매일매일 쉼 없이 해설을 하며 피곤할 텐데도 항상 밝게 웃으며 인사해준 해설위원 쿠월드컵 기간 카타르 도하 윤스테이에도 방문 (요청하지 않은 사인을 ㅎㅎㅎㅎ)고맙고 항상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2022년 10~11월)1등 여행 유튜버곽튜브 곽준빈님이카타르 윤스테이에 방문하셨습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앞으로도 계속 승승장구하기를 멀리서나마 응원합니다. :)
-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 잘 지내고 계시죠? 카타르 현지도 체감온도 50~55도를 넘나드는 아주 무더운 여름이네요. 10월 중순 ~12월은 "월드컵 시즌"으로 100% 선 예약으로만 숙박이 가능합니다. 그 이전 또는 그 후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 윤스테이의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지난 1달여간의 기록들)1. 차량 렌트 : "원하는 차종, 가용 예산만 말씀하세요"윤스테이와 제휴된 업체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차량 렌트가 가능합니다. 이용 목적에 따라 세단, SUV, 승합(버스) 등을 선…